본문 바로가기
song

jungmin(THAMA따마) - 빛나보여 (가사/듣기)

by Danao 2019. 12. 22.
반응형

 

 

https://youtu.be/XiVKZ86zASc

 

 

사람들은 내게 물어봐

대체 무슨 생각인지를

너도 내 입장이 되보면

웃을 수 밖에 없는 걸 yeah

you are the only one

that I really really love

그냥 그대로가 perfect

(just the way you are)

you are the only one

내가 걱정하는건

니가 아무한테나

beautiful 할까봐

널 쫓는 그 눈빛들이 다

내눈엔 oh, 이상하게

조명처럼 느껴져

니가 더 빛나 보여

어떻게 해야 나는 너의 눈빛으로

빛날 수 있을까

너를 만났던 나의 모습 전부다

찌질했던 모습들만 생각나

지금은 자신있는데 어떻게 해야

지금 이 컨디션을 나 지킬수 있을까

우린 요즘따라 자주봐

날씨가 끝내준다는 이유로

바쁜 걸음들은 신경쓰지마

구름 한점 없는

하늘을 바라봐 yeah

you are the only one

that I really really love

그냥 그대로가 perfect

you are the only one

내가 걱정하는건

니가 아무한테나

beautiful 할까봐

yeah, oh yeah

널 쫓는 그 눈빛들이 다

내눈엔 oh, 이상하게

조명처럼 느껴져

니가 더 빛나 보여

어떻게 해야 나는 너의 눈빛으로

빛날 수 있을까

너를 만났던 나의 모습 전부다

찌질했던 모습들만 생각나

지금은 자신있는데 어떻게 해야

지금 이 컨디션을

나 지킬수 있을까

망설이게 하는 너의 목소리가

조금 이상해

나와같은 생각들이 다

너를 만드는 걸까 uh,

널 쫓는 그 눈빛들이 다

내눈엔 oh, 이상하게

조명처럼 느껴져

니가 더 빛나 보여

어떻게 해야 나는 너의 눈빛으로

빛날 수 있을까

너를 만났던 나의 모습 전부다

찌질했던 모습들만 생각나

지금은 자신있는데 어떻게 해야

지금 이 컨디션을

나 지킬수 있을까

반응형

's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ve to earth - calla  (0) 2023.08.06
Stephen sanchez - Until I Found You  (0) 2023.08.06
죠지 - 하루종일 (가사/듣기)  (0) 2019.12.22
james ingram - one hundred ways  (0) 2019.03.04
권진아 - 오늘 뭐 했는지 말해봐  (0) 2019.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