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방문

[분당] 신불떡볶이 정자점 - 밀떡 떡볶이 JMT, 흑미치즈볼 JMT

by Danao 2020. 2. 24.
반응형

배달 어플(요기요,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 가능한데,

전화로 주문하면 배달료가 할인 되기에! 전화로 배달 주문했다.

 

어플로 주문했으면 어플에 리뷰를 남겼을 텐데

블로그로 기록하는 신불떡볶이 리뷰!

 

코로나19로 인해 돌아다니기 어려운 요즘... 배달 최고....

주문한 메뉴

떡볶이 (중간맛, 순한맛) 2인분

흑미치즈볼

오징어 튀김, 김말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잘 도착!

(배달해주시는 분도 정말 친절하셨다.)

색이 다르다

왼쪽은 순한맛 오른쪽은 중간맛

중간맛은 중간맛이 아니라 매운맛이다.

 

이번에 새로 나온 너구리를 먹기 힘든 사람이라면 순한맛을 먹어야 한다.

순한맛도 꽤나 매콤하다.

나는 중간맛과 순한맛을 반반 먹었다.

엽떡 매운맛이 신불떡볶이 매운맛에 해당하지 않을까..

오리지널 정도되는 맛이 중간맛에 해당하는 것 같다 (주관)

 

그리고 밀떡이 굉장히 맛있다.

예전에 신전떡볶이를  몇 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경험한 신전떡볶이에서 쓰는 밀떡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다.

 

신전떡볶이보다 훨씬 저렴한데도 전체적인 퀄리도 그렇고 맛도 신분떡볶이가 더 맛있었다.

김말이와 오징어튀김

 

김말이가 정말 맛있다

바삭!

기름도 깨끗한 걸 쓰는지 튀김이 깔끔했다.

오징어튀김은 조금 짠 편. 그래도 찍먹...

그리고 찾았다 치즈볼!!!

여태 bhc에 버금가는 치즈볼을 만날 수 없었는데

신불떡볶이에서 만났다. bhc와 거의 결이 같다. 달달고소쫀득 

신불떡볶이 시키시는 분들 꼭 치즈볼 시키세요..... JMT

다음에는 통큰 떡볶이로도 먹어봐야겠다. ㅎㅎ

오랜만에 떡볶이 맛집을 발견해서 기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