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방문

[분당] 맛찬들왕소금구이 분당 정자점 - 진짜! 맛있는 숙성 고기와 친절한 서비스

by Danao 2020. 8. 11.
반응형

포스팅을 위해 검색하다 알게된 것은 체인점이라는 사실!

그런데 체인점이고뭐고 그냥 맛있는 집이다. 한마디로 돼지고기 맛집

 

저녁 시간에는 웨이팅이 거의 있다.

점심 시간 영업은 요일마다 다르니 검색해보시길!!

찬들도 깔끔하고 꼭 먹게 되는 찬들만 있다.

개인적으로는 고추장아찌와 묵은지를 씻은 것과 고기를 싸먹으면 너무 맛있었다.

수저 받침대도 마련되어 있고, 깔끔한 세팅이 아주 마음에 들었다.

직접 고기를 구워주신다는 점도 좋았다.

시킨 메뉴는 삼겹살 2인분 목살

그리고 오겹살도 시켰다.

 

 

목살이랑 삼겹살이 입맛에 맞았다. 오겹살은 좀더 느끼한 느낌?

숙성 고기인데 냄새도 별로 안 나고!

아주 맛있었다..

 

첫 판에 치즈를 주셔서 함께 싸먹을 수 있는데 치즈도 꿀맛- (6000원에 추가 주문이 가능하다)

술과 관련된 이벤트도 많고, 일하시는 직원분들 모두 친절+활기참+긍정 에너지여서 먹는 내내 기분 좋았다.

 

요새는 고기를 구워주는 식당이 많이 보이는데, 방문했던 곳 중에 가장 잘 구워주시는 분이셨다.

원래 많이 못 먹는 편인데 고기 4인분이나 먹고 냉면+공기밥 콜라보까지 했다..

배가 불러서 냉면, 밥은 조금 남겼지만 고기는 다 먹었다.

 

이렇게 2020 여름이 지나고 있다

그나저나 장마는 언제 끝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