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방문

[분당] 스시언 - 디너 오마카세

by Danao 2020. 8. 9.
반응형

스시언은 이제 정말 맛집이라 예약도 쉽지 않고, 예약 후 방문하더라도 빈 좌석을 찾기 어렵다.

오랜만에 방문한 어느 날을 기록한다.

에피타이저 샐러드

예약 인원이 많아서 엄청난 양의 재료가 손질되고 있다.

이후로 자완무시가 나왔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광어 첫점

이날은 광어가 아쉬웠다.

우니를 싸도 아쉬운 광어

참돔

참돔은 맛있었다

광어지느러미. 생김새는 다를 바 없는데, 숙성이 과했던 건지, 신선한 숙성은 아니었다.

어..갑자기 이름이 생각 안 난다.....

연어는 아는 맛

청어말이와 참치!

청어...청어 너무 맛있따...

참치는 아쉬웠다. 원래 스시언 참치 맛집인데... 이 날은 유난히 아쉬운 어종이 많았다..

청어의 맛을 알려준 스시언

간이 좀 세다.

국물도 초반에 나오지 않고 꽤 먹다가 중간에 나왔다.

 

새우도 평범. 

청어는 언제나 맛있다

가득 올려주신 우니

아주 맛이써~ 우니가 이 날 상태 젤 좋았던듯!

내가 고등어를 안 먹었나? 그래서 챙겨주신 스시다. 참돔인데 맛있었다. 흰살 + 우니 말해모해~

다만..간이 좀 세다 느껴졌다.

오이마끼..

오이마끼...이거 없이 못살지..

늘 챙겨주시는 마음에 감사하다.

상큼한 유자향

마끼가 나왔다.

배불러서 푸딩은 패스...

 

 

또 다시 보니까 먹고 싶기는 한데... 이 날은 조금 아쉬운 날이었다.

그래도 단골 스시야가 있다는 건.. 이 동네를 살며 느끼는 결코 적지 않은 행복이다.

다음부터는 미리미리 예약해서 가야지....

 

 

 

이건 스시언하고 상관 없는데 요즘 내가 빠진 뚜레쥬르 코르네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