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방문

[분당] 키친에이 - 햇살이 잘 드는 파스타 맛집

by Danao 2019. 11. 3.
반응형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51번길 2
  •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30~17:30
  •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031-712-0322

 

정자동에 있는 #키친에이 (신분당선 정자역에서 도보로 5분 내외이다.)

 

집 근처라 종종 지나친 곳인데, 파스타 맛집이라는 소식을 듣고 볕 잘드는 가을날 방문했다. 

 

 

정말 햇빛이 잘 드는 창가 자리에 앉았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도, 그리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

 

저녁 즈음에는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 보인다!

탄천 건너 정자동은 조금 복작복작한 분위기라면 이쪽은 조~용한 분위기여서

한 번씩 이쪽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다.

 

햇살 맛집인가요...

기분 좋은 햇살이다!

 

맛이 다른 두 종류의 식전 빵과 알감자 하나가 나온다. 

발사믹식초+올리브유도 있다.

 

배고픔을 살짝 달래기에 적당하다.

 

칠리파스타 18000

여러가지 야채와 해산물을 넣어 만든 매콤한 오일파스타

 

해산물도 신선하고, 야채도 맛있었다.

꽤나 간간하고, 감칠맛이 장난 아니었다.

 

파스타를 즐겨 드시지 않는 어른들께 추천하고 싶은 메뉴!

느끼하지 않은 오일파스타, 언뜻 한식스러운 맛도 난다.

 

칠리라고 하지만 전혀 맵지 않았다.

 

딸리아뗄레 (17000원)

 

크림파스타 맛집이래서 또 주문했다.!!!

허브에 마리네이드해 잘 구워낸 닭다리(국내산) 살이 들어간 매콤한 크림파스타이다.

면도 납작한 면이라서 크림이 잘 묻어난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 크림파스타 맛있는 딱 그런 맛이다.

생각보다 칠리파스타가 입맛에 맞아서

크림파스타는 평타였다.

 

그래도 나오면서 잘 ~먹었다는 생각과 함께

점심 식사 내내 햇살을 맞을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다.

 

 

 

런치에는 세트메뉴로도 유명한데,

다음에는 세트메뉴에 도전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