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Vietnam

[호치민] 르메르디앙 사이공 barson

by Danao 2023. 9. 25.
반응형

르메르디앙 사이공 1층에 위치한 barson 바를 찾았다.

매일 해피아워를 운영하고 있어서 해피아워 시간 대에 방문하면 해피아워 메뉴를 즐길 수 있다!

 

https://maps.app.goo.gl/FPtRCW1zVX5JNzZ18

 

BARSON Saigon · 3C Đ. Tôn Đức Thắng,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 · 술집

www.google.co.kr

주문한..건.. 뭐였지?

여튼 친절한 직원과 맛있는 칵테일이 인상적이었다.

토마로베이스 파스타도 시켰는데 맛이 있었다...

르메르디앙 사이공

낮에도 운영하는 메뉴가 있는 듯한데

10일 정도 머무는 동안 한번도 낮에 가보지는 않았다..

직원분들도 so sweet하고...

분위기도 좋다.. 호캉스 즐기기에는 쉐라톤이 더 좋은 듯하지만.. 요기도 좋았다.

 

르메르디앙 사이공 barson

그리고 저 캬라멜라이즈된 캐슈넛과 견과류 메뉴가 인상적이었다.

심지어 리필도 해주심!!

 

 

 

블로그에 올릴 생각으로 찍어둔 사진이 아니라 정보가 많이 없지만

클럽라운지가 지겨울 때(?) 혹은 클럽라운지 이용 계획이 없는 분들이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바임에는 분명하다.

 

 

 

호치민 여행기 언제 다 올리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