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Vietnam

[호치민] TRUNG NGUYEN LEGEND 쭝웬레전드 - 호치민 통일궁 카페

by Danao 2023. 8. 31.
반응형

https://goo.gl/maps/Z7MXJyjYhqKdA5fi7

 

Trung Nguyên Legend Café · 12 Alexandre de Rhodes,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kr

통일궁 근처에 규모가 꽤 있는 쭝웬레전드를 찾아갔다.

그런데 코코넛커피 품절이라서 다른 메뉴를 시켰다.

플랜테리어가 인상적인 카페 외관

많은 사람들이 외부에 앉아 있었다.

 

그런데 이미 다른 카페에서 재료 소진으로 목이 마른 터라 실내를 선택했다.

 

그런데 실내에도 바깥 뷰가 보이는 자리들은 이미 만석이라 안쪽 피아노 앞에 자리를 잡았다.

이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 여기도 코코넛이 품절. 

쭝웬 레전드는 코코넛음료가 킹왕짱인데..

그래서 흑임자(검정깨)스무디를 주문했다.

외부 공간은 너무 예뻤다. 보기만 해도 힐링.

통일궁 앞에는 april 30th park 공원이 있어서 도심 속 공원 옆 카페라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다.

조금 덜 더운 날씨에는 이곳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

언제 쓰는지 모르지만 그랜드 피아노가 있었다.

그리고 좌석 사이즈도 2인석부터 6-8인도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어서 다양한 모임 장소로도 적절할 듯하다.

서재로 보이는 책꽂이에는 쭝웬 레전드의 여러 커피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그리고 나온 쭝웬레전드의 흑임자 스무디

왼쪽은 에스프레소를 붓기 전 오른쪽은 부은 후

그런데.. 맛은 코코넛스무디처럼 엄청나지 않았다. ㅠㅠ

밍밍하고, 얼음맛이 많이 느껴지는... 쭝웬레전드 코코넛스무디에 비해서는 실망스러운 맛이었다...

 

쭝웬레전드 = 코코넛스무디

명심하자!!

 

그래도 카페 공간은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