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Vietnam

[호치민] Quán Ngon 138(꽌안응온 138) - 통일궁 근처 베트남 현지식

by Danao 2023. 8. 29.
반응형

https://maps.app.goo.gl/QoWBb8az3aWJhzG47

 

Quán Ngon 138 · 138 Đ. Nam Kỳ Khởi Nghĩa,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통일궁 근처에 아주아주 큰 베트남 현지식 식당이 있다.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고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다.

 

규모가 꽤 커서 현지인, 관광객 두루두루 가족, 모임 등으로도 많이 찾는 곳인 듯하다.

주방이 오픈형이라 음식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서빙 직원이 매우매우 많았다. 

 

 

반쎄오

라우무옹(공심채)

분팃느엉

 

세 가지 메뉴를 시켰다.

그런데 엄청 빨리 나옴.

 

모닝글로리 간은 딱 맞는다. 호텔 조식에서 먹은 건 이렇게 간이 맞지 않았는데,,

반쎄오

그런데 새우 다리가 붙어 있었다.. 식당마다 다른 듯한데 새우 다리가 붙어 있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있었다.

길거리 음식점(?)에 비해서는 야채 양이 조금 적었다.. (주관)

그래도 반쎄오는 실패하기 어렵지. 맛있다.

분팃느엉

면이 맛있었다.

 

대체로 딱 표준적인 베트남 현지식을 맛볼 수 있는 듯했다.

무난~무난하달까? 꽌부이랑 비슷한 느낌 ㅎㅎ

그런데 메뉴판을 보면 고민이 될 수도 있다. 현지식이란 현지식은 다 있는 듯..

대규모 가족끼리 편하게 예약 없이도 방문하기 좋은 식당인 듯

 

 

밥 먹고 나오니 해가 졌다.

이렇게 나무 건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