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방문

[분당] 남북훠궈 -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분당 훠궈

by Danao 2018. 12. 22.
반응형




분당 정자역 근처 맛집 

남북훠궈



예전에는 '중국요리'는 자장면, 탕수육, 짬뽕 등이 대세였다면

이제는 '훠궈'를 빼놓고 말할 수가 없게 되었다.


홍탕과 백탕에 다양한 재료를 익혀 먹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오픈한지 아주 오래되지 않았지만,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맛집으로 소개하고 있는 '남북훠궈'에 다녀왔다.

‧˚₊*̥ ( *・ω・) ‧˚₊*̥







분당선 정자역, 신분당선 정자역 

3번 출구에 가까이 위치해 있다!

도보로 5분 내 거리!


건물 내 주차 시설 2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기계식 주차여서 앞에 차가 있을 경우 시간이 좀 걸리긴 한다...)








나는 저녁에 이용하여 점심 이벤트를 즐기진 못했지만,

점심 이벤트로 사리를 무한으로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٩꒰。•‿•。꒱۶


38000원 훠궈를 27000원 이벤트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니







다른 블로그에서 보기로는 메뉴판이 따로 있었는데, 

매우 배가 고팠던 나는 식당에 들어오자마자 훠궈 주세요!를 외쳤기 때문에

테이블 위에 있던 메뉴판 밖에 보지 못했다...







각종 주류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중국의 대표 맥주들부터 빼놓을 수 없는 고량주까지!

하지만 술을 하지 않는 나는 패스!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친절한 직원 분이 훠궈를 준비해 주셨다.


양고기와 소고기를 비롯해

총 14가지 재료 등장!!!!!


특히 저 칼국수 너무 맛있다..........

배부른데 끝까지 먹은 칼국수......


다른 훠궈 식당을 많이 가본 것은 아니지만

딱 봐도 양이 정말~ 많았다.






고기 질도 좋았다.

색 보정을 따로 한 것도 아닌데 선명한 빛.


재료가 전부 신선하고 깔끔한 느낌!

야채들도 하나 같이 신선했다.







홍탕과 백탕!!

처음이라 육수가 맑지만

고기와 야채로 나중에는 더욱 깊은 맛이 난다.


홍탕도 맛있었지만

백탕이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는 곳은 처음이었다...

백탕 때문에라도 다시 가야 한다.

아니 홍탕과 백탕 훠궈 맛보러 다시 가야지...






여기는 소스 바!

소스를 만드는 방법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훠궈를 처음 먹으러 간 사람도 즐기기 좋을 것 같다.

간장소스도 엄청 맛있으니까 꼭 드세여....

먹다보면 다 자기만의 노하우로 소스를 만들게 된다.






나는 가장 기본적인 땅콩소스와

칠리소스

그리고 소스 바에 있던 황도를 가져왔다!!

나중에 간장소스도 가져다 먹었는데

간장소스가 진짜 맛있었다!! 만족






이제 소스도 준비됐으니

재료를 듬뿍 넣고 보글보글

달리기 시작했다....


중간 중간 직원분이 오셔서

불도 조절해주시고

육수도 채워주셨다


덕분에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왔다.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고기 한판을 먹을 수 있었는데

이미 두 명이서도 충분히 배불렀기 때문에

따로 이용하진 않았다.

3명이 갈 경우에 고기 추가해서 먹는다면 적절할 것 같다!!






매장이 넓고

깔끔했다.


깔끔한 육수와 깔끔한 재료들처럼

매장도, 매장이 위치해 있는 건물도

깨끗해서 좋았다.


넓은 편이어서 가족들, 친구들 여럿이서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나는 저녁이 시작하기 직전부터 식사를 시작했는데

먹는 도중에도 손님이 계속 왔다.


가족, 친구, 커플 모두모두 추천!!









한쪽 벽면에는 중국 느낌 폴폴 풍기는

도자기? 그림이 있다...

중국.... 훠궈... 맛있다....


진짜 만족했기 때문에

재방문 할 거다~~~(♥︎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9

매일 10:30 - 24:00연중무휴, 특별한 사정시 휴무.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