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방문

[서울] 한강 세빛섬/서래섬 피크닉 - 9월/10월 한강, 한강통닭, 뚜벅뚜벅축제

by Danao 2023. 9. 28.
반응형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왔다.

한강공원은 여러곳이 있지만 자주 방문하는 곳은 '반포한강공원'

반포한강공원은 세빛섬, 잠수교와 가깝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지도 참고

 

그런데 반포한강공원은 늘 사람이 많다. 특히 요즘처럼 날씨가 좋은 때에는 사람이 아주 많다!

또 매주 일요일마다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세빛섬은 더욱 사람이 밀집해 있다.

그래서 갈 만한 곳은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서래섬.

서래섬으로 가는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

서래섬은 반포대교와 동작대교 사이에 있다.

중간쯤 있다고 생각하면 될듯.

서래섬도 동작대교쪽이 사람이 덜하다. 

서래섬 동작대교

서래섬에 돗자리를 피고 누워 동작대교 쪽을 바라보았다.

5-6시 무렵이 되자 구름이 꽤 끼었다.

그런데 햇빛이 없어서 오히려 좋았다.

한강 랜턴

동작대교 쪽 서래섬의 단점 : 편의점이 멀다.

그래서 세븐일레븐이 가까운 세빛섬쪽으로 자리를 이동했다.

이쪽은 사람이 아주 많았다.

일본에서 사온 montbell 가스 랜턴을 첫 개봉했다.

사람이 많아서 세븐일레븐을 이용하지 못하고, 옆에 있는 #한강통닭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회전이 빨랐다고 한다. 바로바로 픽업할 수 있는 듯.

기본으로 소금과 양념도 챙겨줬다. 치킨무도 있음!

한강통닭+생맥주

통닭. 옛날 통닭 오랜만에 먹었다.

반포대교 분수쇼

서래섬쪽에서 바라본 반포대교

 

동작대교!

이 위쪽에는 구름카페가 있는데, 지도상으로는 미니스톱이 있다고 나오지만 동작대교에는 편의점이 없다.

#동작대교편의점#없음

 

동작대교쪽으로는 반포한강공원에 비해서 좀더 널널하다.

이렇게 도심 속 돗자리를 피고 누울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게 좋다.

한강이 가까운 동네에 사는 게 새삼 좋았다.

반응형

댓글